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량창고

따옴바 딸기 리뷰

by 모리마리 2022. 8. 9.
728x90
반응형

각종 식품 신상에 빠삭한 친구랑 카톡 하던 중

아이스크림 이야기가 나왔는데,

친구가 최근에 편의점에서 1+1행사로

신상 아이스크림을 먹어봤는데

맛있으니까 먹어보라고 추천한 적이 있다.

언제나처럼 외출했다가 집에 들어가는 길에

아이스크림 무인 가게에 들렀는데,

친구가 말했던 따옴바가 있었다.

가격은 600원이었고

그 가게에는 딸기맛이랑 패션후르츠 맛이 있었다.

나는 딸기맛으로 골랐다.

728x90
반응형

포장을 뜯자마자 딸기 향이 확 풍겼다.

새콤하고 스크류바보다는 진한 딸기 맛이 났다.

단맛보다는 상큼한 맛이 강해서 더운 날 먹기 좋을 것 같은데

그렇다고 얼음만 서걱거리는 느낌은 아니고 부드러웠다.

그리고 드문드문 딸기 씨가 씹혀서

같은 빙그레 출신인 따옴 주스의 이름을 따온 이유를 알 것 같다.

원재료명을 보면 다른 아이스크림에 비해서

원재료명이 간략한 편이다.

그리고 원재료명이랑 밑에 있는 주의사항을 보니

정말 딸기가 들어갔다는 걸 알 수 있었고,

지방이 0g에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의 300%가

들어가 있다는 점이 눈에 띄었다.

 

부드러운 유크림 맛이 많이 나는 아이스크림도 좋지만

습기랑 폭염 이중 콤보로 고생 중인 만큼

상큼한 아이스크림이 당길 예정인데

따옴바를 종류별로 먹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