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비염 환자 필수템, 에리에르 로션티슈 리뷰

by 모리마리 2022. 3. 19.
728x90
반응형

3월도 이제 거의 막바지인 요즘,

계속 따뜻하다가 갑자기 꽃샘추위가 닥쳐서 

비염이 도지고 콧물을 달고 다니는

사람이 많을 것 같다.

비염은 약을 먹어도

한 번 도지면 2~3일은 고생해야 하기 때문에

그 기간 내내 코를 풀다 보면

아무리 미용티슈만 쓴다고 해도

어느새 코 밑이 헐어버린다.

콧물이 흐르면 그거대로 따갑고,

티슈로 닦으려고 하면 쓸려서 따갑고...

자기 전에 보습에 도움될 만한 제품을

바르고 자면 도움이 되긴 하지만

역시 가장 좋은 건

처음부터 코 밑이 헐지 않는 것 아닐까?

728x90
반응형

그래서 이번에는 콧물이 흐르기 시작할 때,

예전에 사은품으로 받았던

로션 티슈를 써보기로 했다.

원래는 각티슈(200매)로 나오는 것 같은데,

사은품은 휴대용 티슈만한 크기로 받았다.

크기는 대충 아이폰 미니 정도?

 

콧물이 장소 가려가면서 나오는 건 아니니까

포켓 티슈 타입도 팔면 좋겠지만

찾아보니 아쉽게도 포켓 티슈 타입은

직구로만 구매 가능했다.

일본 제품인데,

이런 제품 나올 법도 한 게,

한국 사람들이 때 되면

미세먼지로 고생하는 것처럼

일본 사람들은 봄에 화분증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많다.

그래서 화분증 대비 이런 저런

아이디어 상품을 많이 만들던데

로션 티슈도 그 중 하나가 아닐까 싶다.

 

자극이 덜한 티슈인만큼

100% 천연펄프에 무형광제품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패키지 크기가 손바닥만해서

티슈도 작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갑 티슈 펼친 크기만 하다.

손바닥을 덮고도 남는 크기.

그냥 여러 번 접혀있을 뿐이었다.

 

촉감이 정말 신기하다.

보통 티슈를 만질 때 물티슈가 아닌 이상

시원하게 느껴질 일은 없는데,

보습 성분 때문인지

물기 하나 없는데도 촉촉하게 느껴졌다.

그리고 좀 찰랑찰랑하다고 해야 하나

착 붙는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사흘 동안

코를 풀 때는 로션 티슈만 써 봤는데,

진짜 부드러웠다.

일반 미용 티슈랑 로션 티슈가

얼마나 차이가 나냐고 묻는다면

두루마리 휴지로 코를 푸는 것과

미용 티슈로 코를 푸는 것만큼

차이가 난다고 대답할 것이다.

코 밑이 하나도 안 헐었다.

피부가 많이 건조하면

입가도 터지기 쉬운데

입가를 닦을 때 써도 자극이 없어서 좋았다.

 

어린아이들이나 노인들

눈가, 코 밑, 입 주변을 닦을 때

써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일반 미용 티슈보다는

가격이 약간 비싸서

집들이 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촉감이 하도 신기해서

찢었을 때 뭔가 다르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찢어봤는데 의외로 일반 미용 티슈랑 똑같았다.

미용 티슈랑 차이가 나는 건

히알루론산, 콜라겐, 글리세린 같은

보습 성분 덕이었나 보다.

728x90
반응형

댓글